최상의 비즈니스 자금 환경을 위해
최적의 맞춤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안합니다.

고객사례

회계/세무

기장료가 잘 걷히니 사무실 분위기도 좋아졌어요

2018-04-02

대부분의 세무사들이 공감할 텐데요, 세무사무소를 개업할 때 가장 신경 쓰이고 힘든 일이 신규 거래처 발굴과

기장료 수납입니다. 선배 사무소에서 일하면서 효성CMS를 처음 접했는데 수납 업무가 정말 편하더군요.

가입을 망설일 이유가 없었어요.

 

 

직원 월급날이 두렵지 않아요

 

개업 초반 효성CMS에 가입하기 전에는 언제 기장료가 들어올 지 모르니 월급날이 다가오면 없던 두통이 생길 정도였어요.

하지만 CMS로 출금하고부터는 매월 수납액을 정확히 예측할 수 있어 자금관리에 한결 여유가 생겼습니다.

 

 

거래처 사장님과 함께 웃어요

 

직원들이 기장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되었죠. 거래처 사장님들은 신용카드로 할부결제까지 할 수 있으니 기장료 부담이

줄었다며 좋아하세요. 세무사무소 직원들은 담당 거래처의 기장부터 수납까지 담당하는데요, 수납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기장료 독촉 전화에 매달리느라 더 중요한 기장 업무에 집중할 수 없는 상황이 되죠. 고객과 통화 중에 언성이라도

높아지면 직원 본인은 물론 사무소 분위기도 가라앉고요. 효성CMS를 도입하고부터는 이런 스트레스가 싹 사라졌습니다.

다른 곳과 달리 저희는 이직이 거의 없는 편이에요. 모두 효성CMS 덕분이죠.

 

 

거의 모든 세무사가 이용하고 있으니까요

 

거래처에 CMS 자동이체를 권할 때 한국세무사회와 함께 만든 CMS라고 하면 믿음직스러워하시며 금방 사인하세요. 한국세무사회 전산 프로그램과 연결되어 있고 우리나라 세무사무소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CMS이다 보니 경력 직원이 와도 금방 적응할 수 있어요.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