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비즈니스 자금 환경을 위해
최적의 맞춤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안합니다.

고객사례

임대(렌탈)

고객과 만나지 않아도 수금이 된다니 놀랍습니다

2018-04-02

우윳값이 언제 들어오려나, 오늘도 못 만나면 어쩌나… 새벽 배달보다 어려운 게 수금입니다.

한파가 와도 태풍경보가 내려도 수금보다 배달이 더 편해요. 하지만 효성CMS를 하고부터는 수금이 더 쉽네요.

고객들과 만나지 않아도 수금이 되니까요.

 

 

빠른 수납으로 본사 입금, 직원 월급을 여유롭게

 

속 모르는 사람들은 돈 많이 버는 사업이라고 하는데 절대 그렇지 않아요. 새벽부터 배달해야지, 배달사원 관리해야지,

수금이 잘 안되면 대출이라도 해서 본사에 입금해야지.

수금만 생각하면 갑갑했는데 지금은 머릿속에 계획이 딱 섭니다. 본사에 넣을 돈이랑 배달사원 월급이 딱 맞아떨어져요.

돈이 정해진 날 자동이체로 한번에 들어오니까 이제 대리점 운영에 숨통이 트여요.

 

 

가상계좌로 실시간 입금 확인까지

 

제가 실은 컴맹이라 처음엔 좀 망설였어요. 그런데 우리 대리점에서 쓰던 ‘밀크방’(배달 관리 프로그램)이랑 연결되니 금방

익숙해졌어요. 진즉 할 걸 그랬어요. 주변에서 다들 권하는 데는 다 이유가 있는데 말이죠.

대리점 사장들이 효성CMS 자동이체와 가상계좌를 꼭 함께 쓰라고 하던데 과연! 미납금이 많이 줄고, 수금에 드는 시간도 정말 많이 줄었어요. 고객들 집에 몇 번씩 찾아가지 않아도 되니 스트레스도 확 줄고. 또 가상계좌로 실시간 입금 확인까지 프로그램에 입금 정보가 자동으로 들어가서 누가 우윳값을 냈는지 바로 확인할 수 있더라고요.

 

 

고객 관리는 사장이 배달사원들은 배달만

 

우리 대리점은 업무가 딱 나뉘어 있어요. 배달사원은 배달만, 사장인 저는 고객관리만 하죠. 수금에 대한 부담이 없어지니

배달하는 친구들이 일을 시작하면 오래하더라고요. 사람 구하는 일도 큰일인데 정말 다행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