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비즈니스 자금 환경을 위해
최적의 맞춤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안합니다.

고객사례

학원/태권도

짧은 수업시간, 수업에만 집중할 수 있어요

2018-04-02

방문학습 사업을 시작하면서 가장 고민되는 부분이 수업료 받는 일이었어요.

주변에서 효성CMS를 권했을 때 우리 같은 방문학습도 가능할까 싶었는데 어찌나 꼼꼼하게 상담을 해주던지 감동했어요.

알고 보니 방문학습만을 위한 CMS 프로그램이 있더라고요.

 

 

선생님들 월급날이 무섭지 않아요

 

방문학습은 가르치는 일보다 수업료를 제때 받아 선생님 월급 주는 일이 더 큰일이라고들 해요.

가르치는 일이라는 게 큰 자본을 가지고 시작하는 게 아니다 보니 수업료가 안 들어오면 막막하죠.

효성CMS와 함께하고부터는 수업료도 훨씬 잘 들어오고 얼마가 들어올 지 예상이 되니까 선생님들 월급날도

통장에 여유가 생기더라고요. 

 

 

선생님은 수업에만 집중하세요

 

수업료를 제때 보내주시는 학부모님들이 생각보다 적어요.

선생님들을 통해 입금을 부탁드리려고 해도 그런 이야긴 서로에게 부담이죠. 학부모님께 수업 내용을 알려드리면 좋아하시지만 수업료의 ‘수’자만 꺼내면 표정이 달라지신다고요. 그래서 효성CMS를 하고부터 방문 선생님들이 더 좋아해요.

수업료의 70~80%가 제때 들어오니 나머진 제 선에서 관리할 수 있거든요.  

 

 

늘어난 교육 기간 덕분에 성적도 수입도 쑥쑥 올랐죠

 

교육이란 게 꾸준할 때 효과가 있잖아요. 한두 달 만에 어떻게 성적이 오르겠어요.

하지만 학부모님 입장에서는 눈에 보이는 성과가 없으니 매달 수업료 낼 때가 되면 더 조바심이 나게 되고 결국

수업을 그만 두는 경우가 꽤 있었어요. 효성CMS를 이용하고부터는 교육 기간이며 교육비에 신경을 덜 쓰게 되어서인지

좀 더 여유를 갖고 지켜보시더라고요. 그러다 보면 성적이 차츰 오르게 되는 경우가 많고요.

아이들 입장에서는 습관처럼 공부를 계속할 수 있고, 저희 입장에서는 수입 면에서나 심리적으로 많이 안정되니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