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자금관리 문화’라는
가치 실현을 위해 관련 정보와 경험을 공유합니다.

효성FMS 뉴스룸

소식

효성에프엠에스가 2018 웹어워드 서비스업 분야 대상을 받았습니다

2018-12-14

효성에프엠에스의 공식 웹사이트가 2018 웹어워드 서비스업 분야 대상을 받았습니다. 효성에프엠에스는 지난 4월에 공식 웹사이트를 개편했는데요. 서비스 이용 고객들이 웹사이트를 통해 서비스를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기업 가치를 전파하기 위한 목적이었습니다. 

수상 기관인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로 구축하거나 리뉴얼된 웹사이트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곳입니다. 국내 대표 웹 전문가로 구성된 3천 명의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매해 평가를 진행하며 이번이 열다섯 번째로 열린 시상식입니다.

효성에프엠에스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의 전자금융생활을 함께 해온 효성에프엠에스와 자사의 대표적인 자금관리 서비스인 효성CMS에 대한 정보를 알기 쉽게 이해할 콘텐츠들을 웹사이트에 담았습니다. 

웹사이트에서는 효성CMS에 대해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사업 특징과 업종별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시각화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사업자가 종사하는 업종별 수납환경을 진단해 맞춤화한 자금관리 서비스를 제안하는 수납환경진단 기능도 구성했습니다. 고객이 웹사이트에 자금 수납환경에 대한 정보를 입력하고 의뢰하면, 효성CMS 전문 컨설턴트가 최적의 자금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고객 눈높이에 맞춰 CMS 상품을 제안합니다.

이와 함께 지난 11월에는 웹사이트 내에 공식 블로그 효성FMS 뉴스룸을 오픈하기도 했습니다. 효성FMS 뉴스룸은 고객들에게 전자금융생활의 필요성을 일깨워주고, 더 안전하고 편리한 전자금융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금융 인사이트 카테고리에서는 최신 금융 트렌드와 함께 금융 관련 라이프스타일 소식을 전하며, Biz 인사이드에서는 사업자에게 도움이 될 정보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상을 수상하는 효성에프엠에스

효성에프엠에스는 '쉽고, 빠른 자금관리의 시작'을 모토로 국내 전자금융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입니다. 이번 웹어워드 서비스업 분야 대상은 효성에프엠에스가 고객 눈높이에서, 고객이 더 편리하고 쉽게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노력한 성과가 아닐까 싶습니다. 앞으로도 효성에프엠에스는 웹사이트와 자사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품격 콘텐츠를 선보이겠습니다. 올 한 해 효성에프엠에스에 보여주신 많은 사랑에 감사드리며, 2019년에는 더 나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글 / 효성 FMS 편집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