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자금관리 문화’라는
가치 실현을 위해 관련 정보와 경험을 공유합니다.

효성FMS 뉴스룸

소식

효성에프엠에스가 사옥을 확장 이전했습니다

2019-03-22

효성에프엠에스는 민간기업 최초로 CMS를 선보이며, 11년이 넘도록 사업자의 편리한 전자금융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지금까지 고객 여러분께서 많은 성원과 관심을 주신 덕분에 2019년 1월 18일에 사옥을 확장 이전했습니다. 새로 이전한 효성에프엠에스의 사옥을 함께 살펴볼까요?

효성에프엠에스 로비와 휴게실

‘전자금융 전문 기업’에서 느껴질 수 있는 다소 무거운 분위기를 탈피하고, 직원들의 쾌적한 업무환경을 위해 고심할 것이 곳곳에서 느껴지네요.

효성에프엠에스 사무 공간과 대회의실

업무 효율을 높이도록 대형 스크린과 보드 벽을 갖춘 넓은 회의실도 마련했습니다. 사옥 이전과 함께 새로 부임한 강인식 대표는 “그동안 효성에프엠에스는 효성그룹 금융 IT 분야에서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비즈니스 환경과 규모에 제약 없이 자동으로 수납 관리가 되는 효성CMS 개발을 통해 ‘자금 관리 서비스의 표준화’ 시대를 열었습니다. 또한 개방적인 기술제휴망과 고객편의를 위한 끊임없는 혁신은 수납률 100%를 지향하는 업계 대표 서비스가 되었습니다.”라며 효성에프엠에스가 걸어온 길에 대해 말을 전했습니다.

또,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효성에프엠에스는 또 한 번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금융 ICT 고도화에 발맞춰 세심한 고객 환경분석을 통해 맞춤화된 금융/비즈니스 솔루션을 제안하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자 합니다. 고객중심 경영과, 더 나은 미래를 향한 도전정신을 발판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라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습니다.

효성에프엠에스는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여 사업자분들께 더욱 편리한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하며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글 / 효성 FMS 편집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