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자금관리 문화’라는
가치 실현을 위해 관련 정보와 경험을 공유합니다.

효성FMS 뉴스룸

소식

[소식] 효성에프엠에스가 프로골퍼 오지현, 박현경과 KLPGA에 후원을 시작합니다

2019-07-04

전자금융 전문 기업 효성에프엠에스는 그동안 고객에게 받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고객과의 다양한 소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그중 다양한 연령대가 즐겨 하는 스포츠인 골프를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고자, KLPGA와의 파트너십과 프로골퍼 오지현, 박현경과의 후원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오지현은 KLPGA 투어 메이저 대회 2승을 포함해 통산 6승을 거둔 간판스타이며, 박현경은 올 시즌 정규투어에 데뷔한 선수이지만 신인답지 않은 실력으로 장래가 촉망되는 선수인데요.

그럼 지금부터 지난 1일에 진행한 후원 조인식 현장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조인식 전 티타임을 갖고 있는 프로골퍼 박현경과 오지현

후원 조인식에 앞서 효성에프엠에스 임직원은 프로골퍼 오지현, 박현경과 함께 티타임을 가졌습니다. 선수 생활에 대해 이야기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시작됐습니다.

프로골퍼 오지현과 박현경

조인서에 서명하는 프로골퍼 오지현과 박현경

티타임을 마치고 본격적인 조인식을 진행했습니다.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조인서 서명, 기념촬영까지 진행했는데요. 앞으로 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들의 팔 부분에 효성CMS가 자주 노출될 예정입니다.

효성에프엠에스 강인식 대표는 “와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건강하게 선수 생활을 하길 바랍니다.”라며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에 오지현 프로골퍼는 “후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보내주신 만큼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습니다.”라며 후원 계약에 대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어서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한 KLPGA와의 후원 조인식도 열렸습니다. KLPGA 강춘자 수석부회장과 함께 KLPGA 임직원들이 효성에프엠에스 사옥에 방문했습니다.

조인식 전 티타임을 갖고 있는 효성에프엠에스와 KLPGA 임직원

조인서에 서명하는 KLPGA 강춘자 수석부회장과 효성에프엠에스 강인식 대표

효성에프엠에스는 KLPGA를 통해 사람들이 관심 있게 보는 기록 부문에 후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효성에프엠에스와 함께하는 정규투어 상금 순위와 대상 포인트, 신인상 포인트 정보를 골프 중계 화면에서 볼 수 있습니다.

효성에프엠에스 강인식 대표는 KLPGA 후원을 하게 된 계기에 대하여 “우리나라 여자골프 수준이 굉장히 높습니다. 시합에서 과감하게 용기 내어 도전하는 모습이 굉장히 보기 좋았는데, 저희 고객들도 이런 모습을 보고 사업을 하는데 힘을 더 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한편으로는 우리나라 골프 수준이 더 높아지는데 미력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라고 답했는데요.

“골프 쪽은 처음인데 기회가 되면 더 많은 후원을 통해서 유망한 스포츠 선수들을 조금이나마 지원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 싶습니다.”라며 앞으로의 계획도 전했습니다. 

효성에프엠에스는 프로골퍼 후원과 KLPGA 후원을 통해 골프 산업의 미래를 응원하겠습니다!

글 / 효성 FMS 편집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