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자금관리 문화’라는
가치 실현을 위해 관련 정보와 경험을 공유합니다.

효성FMS 뉴스룸

소식

[소식] 오지현, 박현경, 임희정 프로와 함께 한 효성에프엠에스 골프 멘토링 데이

2021-08-23

얼마 전, 제2회 효성에프엠에스 골프 멘토링 데이가 경기도 이천에 있는 사우스스프링스 CC에서 열렸습니다. 골프 멘토링 데이는 효성에프엠에스 후원 선수(멘토)가 골프 유망주(멘티)와 함께 라운드를 하고, 토크 콘서트 등을 열어 골프 유망주들의 성장과 발전을 응원하는 뜻 깊은 행사입니다.

왼쪽부터 오지현 프로, 송민혁 주니어, 이주연 주니어, 최성진 프로

올해 열린 멘토링 데이에는 효성에프엠에스 후원 선수인 오지현, 박현경, 임희정 프로와 함께 골프 유망주들을 도울 최성진 티칭 프로가 멘토로 참여했고, 골프 유망주 멘티로는 2021 국가대표 상비군인 이주연 주니어, 2020 상반기 국가대표 상비군인 김민별 주니어와 송민혁 주니어, 2021 서울시 학생골프대회 이경훈배 우승자인 조은채 주니어가 참석했습니다.

송민혁, 이주연 주니어와 함께 조를 이룬 오지현 프로는 “프로가 된 후에는 주니어 선수들과 함께할 기회가 많지 않은데 이번에 송민혁, 이주연 선수와 오랜만에 라운드를 할 수 있었다며, 덕분에 의미 있는 시간을 가져 즐거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또한 앞으로도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한 주니어 선수들을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해 멘티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습니다.

오지현 프로와 함께 한 이주연 주니어는 “KLPGA 전 대회에서 우승한 오지현 프로님과 라운드를 해서 영광이었다.”고 말하면서 “멘토님들에게 정말 많이 배웠다.”고 소감을 밝혔는데요, 이번 멘토링 프로그램을 기회로 더 열심히 훈련하겠다고 다짐했다는 후문입니다.

김민별 주니어와 한 조가 된 박현경 프로는 "멘토링 데이를 통해 김민별 주니어와 즐겁게 라운드를 할 수 있어 정말 힐링되는 시간이었다.”고 말하면서 “저 역시 멘토라기 보다는 같이 골프를 하는 사람으로서 배울 점이 있어서 서로에게 좋은 영향을 준 라운드였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조은채 주니어와 함께 한 임희정 프로 역시 “저 역시 아직 부족하지만 주니어 선수에게 조금이 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서 좋았다.”는 소감을 이야기했습니다.

한편 조은채 주니어는 “평소에 존경하던 임희정 프로님을 만나 같이 라운드 할 수 있어 너무 뜻 깊은 시간이었고 앞으로도 좋은 추억으로 남게 될 것 같다.”고 말하면서 자신도 나중에 좋은 멘토가 되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효성에프엠에스는 골프 산업 육성을 위해 오지현, 박현경, 임희정 프로를 꾸준히 후원하고 있으며 효성에프엠에스 고객들을 위해 멘토링 대회, 프로암 대회 참가 등 골프 관련 다양한 행사도 꾸준히 마련하고 있습니다. 특히 8월 9일부터 9월 3일까지 2021 효성CMS 스크린 골프 대회를 진행 중인데요, 효성에프엠에스 세무/회계 사무소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스크린 골프 대회 우승자에게는 박현경&임희정 프로와 스크린 골프를 함께 할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됩니다. 푸짐한 부상도 함께 드릴 이번 ‘박현경&임희정 프로를 이겨라, 2021 효성CMS 스크린 골프 대회’에 관련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박현경&임희정 프로를 이겨라, 2021 효성CMS 스크린 골프 대회' 바로 가기 >> 

스마트한 자금관리를 위한 효성CMS와 비대면 모바일 청구서 서비스 알림뱅킹을 운영하는 효성에프엠에스는 대한민국 골프 산업의 미래를 응원하기 위해 오지현, 박현경, 임희정 프로를 후원하고 멘토링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골프 스폰서십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효성에프엠에스는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 여러분과 더 가까이 소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글 / 효성 FMS 편집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