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자금관리 문화’라는
가치 실현을 위해 관련 정보와 경험을 공유합니다.

효성FMS 뉴스룸

소식

[소식] 박현경, 임희정, 오지현 프로와 함께! 2021 효성에프엠에스 골프 인비테이셔널 성공리에 마쳐

2021-11-29

효성에프엠에스가 후원하는 프로 골퍼와 VIP 고객이 참여하는 2021년 효성에프엠에스 골프 인비테이셔널이 2021년 11월 15일, 강원도 춘천의 더 플레이어스 골프클럽에서 열렸습니다. 효성에프엠에스가 후원하는 박현경, 임희정, 오지현 프로와 조아란 미디어 프로 그리고 VIP 고객 등 총 5팀 20명이 참가해 성대하게 치러졌습니다. 

매년 열리는 VIP 초청 대회지만 2021년은 조금 더 특별한 해입니다. 후원 프로인 박현경, 임희정, 오지현 프로가 KLPGA에서 모두 우승을 기록한 해이기 때문이죠. 

고객과 함께 라운딩 중인 오지현 프로

프로선수 1명과 VIP 고객 3명이 팀을 이뤄 진행된 이번 골프 인비테이셔널은 이겨야 한다는 마음보다는 골프를 즐기며 배우는 모습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프로선수들의 원포인트 레슨을 받은 VIP 고객들은 한 번의 레슨으로 달라지는 자신의 샷을 보며 감탄을 감추지 않았습니다. 환호와 박수, 웃음이 함께 한 이번 인비테이셔널은 가장 최고의 컨디션인 프로선수들과 함께 한, 빛나는 라운드였습니다. 

왼쪽부터 오지현 프로, 임희정 프로, 효성에프엠에스 강인식 대표, 박현경 프로

임희정 프로는 “VIP 고객들의 골프 수준이 매년 달라지는 것 같다.” 면서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으로 18홀을 마무리했다.”고 말했습니다. 오랜 시간 효성에프엠에스와 함께했고 이번 라운딩에서 신페리오 우승의 영예를 가져간 한 참석자는  “TV에서나 볼 수 있는 프로들과 라운드를 마쳤다는 게 꿈만 같고 평생 좋은 기억으로 남을 것 같다.”며 “효성에프엠에스 고객이 되기를 잘했다.”고 밝혀 웃음을 전했습니다. 

효성에프엠에스 강인식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2021년 KLPGA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후원 프로들에게 축하와 격려를 아끼지 않았고, 어려운 주변 환경 속에서도 효성에프엠에스와 함께 해준 VIP 고객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했습니다. “우리 소속 후원 프로들과 VIP 고객들이 어려움 속에서도 2021년을 지켜 왔으니 2022년에는 모두가 같이 성공하자.”며 강인식 대표는 인사말을 마무리했습니다. 

고객 사인회를 갖는 오지현, 임희정, 박현경 프로

앞으로도 효성에프엠에스는 프로선수 후원 및 주니어 선수 육성 등 미래를 위한 골프 문화를 응원하는 한편, 지속해서 안전하고 편리한 전자금융 시장을 열어가겠습니다.


* 2021년 효성에프엠에스 골프 인비테이셔널은 코로나 방역 기준을 철저히 지키며 진행했습니다.

글 / 효성 FMS 편집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