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자금관리 문화’라는
가치 실현을 위해 관련 정보와 경험을 공유합니다.

효성FMS 뉴스룸

소식

[소식] 효성에프엠에스가 2019 소셜아이어워드 기업정보 플랫폼분야 대상을 받았습니다

2019-10-14

효성에프엠에스의 금융&비즈니스 전문 콘텐츠 채널인 ‘효성FMS 뉴스룸’이  2019 소셜 아이 어워드 기업정보 플랫폼 분야 대상을 받았습니다. 2018년 11월에 기업 공식 웹사이트에 블로그 형태로 오픈한 ‘효성FMS 뉴스룸’은 고객들에게 전자금융생활의 필요성을 일깨워주고, 사업영위에 도움이 될 정보들을 디지털 콘텐츠로 제공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소셜 아이 어워드 코리아는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인터넷 브랜드 프로모션 서비스들을 대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아이 어워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소셜 미디어 서비스 사례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소셜 인터넷서비스 평가 시상식입니다.

 

 

소상공인이 사업을 하면서 필요한 세무, 인사, 상권 분석 등의 기초 정보들은 많지만 이를 알기 쉽게 한눈에 정리한 정보는 찾기 어렵고, 일반인에게도 전자금융은 생활 속에 꼭 필요하지만 어렵게만 느껴지는 분야입니다. ‘효성FMS 뉴스룸’은 앞으로도 금융IT 서비스 자산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지속적이고 유용한 금융&비즈니스 정보를 콘텐츠로 제공함으로써 자금관리 및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계획입니다.

 

이번 소셜 아이 어워드 기업정보 플랫폼 분야 대상은 효성에프엠에스가 고객 눈높이에서, 고객이 더 편리하고 쉽게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노력한 성과가 아닐까 싶습니다. 앞으로도 효성에프엠에스는 다양한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품질 콘텐츠를 선보이겠습니다. 효성에프엠에스에 보여주신 많은 성원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2020년에는 더 나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