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자금관리 문화’라는
가치 실현을 위해 관련 정보와 경험을 공유합니다.

효성FMS 뉴스룸

소식

[소식] 2021 KLPGA를 빛낼 박현경, 임희정 효성에프엠에스로 하나되다

2021-01-25

2021 KLPGA 퀸은 누가 될까요? 여러 선수의 이름이 떠오르지만 많은 분이 동갑내기 절친이자 라이벌로 소문난 박현경, 임희정 프로 두 사람을 1순위로 꼽으실 겁니다. 올 한 해 가장 관심과 주목을 받는 이 두 선수가 2021년 1월 18일 효성에프엠에스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박현경 프로는 이미 3년째 후원 중이지만 임희정 프로의 합류는 골프를 좋아하는 효성에프엠에스 고객 여러분에게는 깜짝 놀랄 소식인데요, 벌써 두 선수의 선전이 기대되지 않나요? 두근두근하는 마음으로 후원 조인식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무관중 경기 때문에 프로들을 직접 만나기 어려운 요즘, 비록 마스크를 썼지만 박현경, 임희정 프로를 한자리에서 만나는 건 분명 행운입니다. 밝은 표정으로 등장한 두 프로는 절친임을 입증이라도 하듯 반갑게 서로를 마주했고, 그 덕분에 현장 분위기도 매우 부드러웠습니다.

후원 계약서에 사인하는 박현경 프로

 

후원 계약서에 사인하는 임희정 프로

“두 선수가 결승에서 자주 만났으면 좋겠다.”는 효성에프엠에스 강인식 대표의 덕담으로 후원 계약 체결식이 시작되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별도 행사 없이 최소한으로 진행한 까닭에 나란히 앉은 두 선수와 강인식 대표가 미리 준비된 후원 계약서에 서명하는 것으로 본 행사는 간단히 끝났죠. 

왼쪽부터 임희정 프로, 강인식 대표, 박현경 프로

두 프로의 모습을 보고 싶어 할 효성에프엠에스 가족 여러분을 위해 기념 촬영을 하는 것으로 후원 조인식이 마무리되었습니다. 뒤이어 이어진 인터뷰에서 임희정 프로는 “후원사가 여럿 겹치지만 또 효성에프엠에스에도 같이 후원을 받으면서 기쁘고 소속감과 친밀감을 더 느끼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효성에프엠에스 3년 차 후원을 받으면서 좋은 성적이 난 것도 사실이고 작년에 좋은 성적으로 보답 드릴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문을 연 박현경 프로는 “올해도 믿어주신 만큼 좋은 성적을 내겠다.”고 다짐했습니다.

2021년 KLPGA 대회에서 펼쳐질 박현경 프로와 임희정 프로의 활약을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박현경 프로의 오른쪽 어깨와 임희정 프로의 오른쪽 등에 부착된 효성CMS 로고도 눈여겨 보아주세요! 효성에프엠에스는 신뢰받는 자금관리서비스의 선두로서 KLPGA를 빛낼 박현경, 임희정 프로와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사업자 여러분을 응원하겠습니다.

글 / 효성 FMS 편집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