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자금관리 문화’라는
가치 실현을 위해 관련 정보와 경험을 공유합니다.

효성FMS 뉴스룸

보도자료

[기사] 정보, 사람, 인사이트…블로그로 만나는 '전자금융의 모든 것'

2021-04-28

3만여개 기업과 1400만여 명의 납부고객이 이용하는 전자금융 전문기업 효성에프엠에스가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공식 블로그를 오픈했다.

 

효성에프엠에스는 전자금융 활성화에 따른 실시간 대응 필요에 부응하기 위해 많은 고객이 접속하는 네이버 블로그를 소통 채널로 적극 활용키로 했다.

 

 

 

강인식 대표 “비대면 시대 온라인 소통 활성화는 고객 위한 책무"

 

효성에프엠에스는 2018년부터 공식 홈페이지 뉴스룸을 통해 비즈니스 트렌드와 금융 뉴스를 취합해 기업 및 개인 고객의 자금관리와 비즈니스를 돕는 콘텐츠를 제공해 왔다.

 

자동 수납결제 솔루션인 효성CMS 고객의 성공 스토리를 담은 인터뷰 콘텐츠는 정기결제가 꼭 필요한 임대, 렌탈, 세무, 후원, 정기 배송, 요양, 교육, IT 서비스 사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강인식 효성에프엠에스 대표는 “코로나 사태로 비대면 소통이 많아진 만큼 온라인 채널을 활성화하는 것이 고객에 대한 책무”라며 “다소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전자금융 기업이지만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블로그에서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해 친근한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고 밝혔다.

 

효성에프엠에스 공식 블로그는 최신 비즈니스 트렌드와 노하우, 세무 정보에서부터 성공한 기업인들의 육성 인터뷰에 담긴 휴먼 스토리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업로드할 예정이다.

 

특히 예비 창업자나 취업 준비생에게 유용한 정보로 창업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모바일 친화형 화면과 다양한 영상 콘텐츠

 

효성에프엠에스 블로그는 모바일 친화형 화면구성이 특징이다.

 

카드뉴스형 이미지와 텍스트 중앙 정렬 및 이모지를 활용해 스마트폰에서도 편하게 읽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블로그와 함께 네이버TV 채널도 오픈해 효성에프엠에스가 후원하는 KLPGA 임희정, 박현경 선수 인터뷰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도 제공한다.

 

풍성한 경품이 걸린 공식 블로그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3일까지 블로그에 방문해 이웃을 맺고 이벤트 포스팅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에어, 치킨, 커피 기프티콘 등 ‘핫한 경품을 득템’할 수 있다.

 

효성CMS를 사용하는 세무 서비스 종사자를 대상으로 응원, 고객 추천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효성에프엠에스 공식 블로그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창훈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